일상

AU테크 AS 너무하네..

yjngh 2023. 5. 4. 11:44
반응형

자전거 사고 2주만에 덜덜 거리길래 가져갔는데

대리점에서 처음에는 브레이크 얼라인 안맞아서 그런거라며 정상이라고 돌려보냈다.

덜덜거리는게 너무 심해 도저히 탈수가 없게 되서 다시 가져갔는데

그제서야 스포크 불량이라며 교체해야한다고 한다.

교체는 2주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했고 알겠다고 하고 기다리는데..

한달이 지나도 연락이없더라..

전화해보니 본사에서 물건 안보내는거니까 나보고 확인하란다..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그래 확인은 내가 일단 하는데  AS 개판이네..진짜 부품 수급이 한달넘게 걸리는것도 이해가 안되고..

한달동안 연락없는것도 이해가안되고..(이거야 깜빡했으면 그럴수도있겠다 싶다)

저렇게 고객이 직접 본사에 연락을 해서 알아봐야 하는것도 이해가 안되고..

거리가 멀어서 차로 싣고가야하는데 한번에 불량인지 아닌지 제대로 안보는것도 이해가 안된다..

알리에서 바팡모터 주문해서 수리해주는건가..

싼게 비지떡

쓰레기를 샀네..

 

2025-6-19 : 다른 브랜드 경험해보니 AU테크 A/S는 천사다 대리점 불친절한건 대리점에 수익을 많이 가져가지 못하기 때문이라 어쩔수 없는것 같고..본사대응이 중요하다..다른브랜드는 초기불량인정안하고 100% 소비자 책임 전가한다 기간이 오래걸리더라도 A/S 불량 잘해주는 AU테크가 나은것 같다.

아래는 다른브랜드 A/S

https://yjngh.tistory.com/entry/%EC%A0%84%EA%B8%B0%EC%9E%90%EC%A0%84%EA%B1%B0-AS-%EB%B9%84%EA%B5%90-AUTech-vs-%EC%9D%B4%EC%A7%80%EB%9D%BC%EC%9D%B4%EB%93%9C%EC%8D%AC%EB%9D%BC%EC%BD%94%EB%A6%AC%EC%95%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