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AU 테크 A/S가 별로라고 했는데 생각해보면 대리점 입장에서는 돈안되는 수리가 달갑지 않을수 있다.
하지만 본사에서는 친절하게 대응해줬고 초기불량도 인정되고 무상A/S정책도 제대로 지켜졌다.
하지만 이지라이드의 경우 무조건 소비자 과실로 몰아가며..동일증상으로 1차, 2차, 3차 도합 수리비 23만원이 들어가는 몰상식한 A/S를 보면서 대리점이 불친절한거야 내기분이 상한거지만 저거는좀..기분도상하고 돈도 추가로 들어가는 거기도하고 자전거자체 내구성에 대해서도 의심이 든다.
내가문제인가 하고 홈피가보니 나랑 동일증상 발견
전달사 카페가서 얘기했더니 비슷한 경험에 대한 댓글이 달렸다..
AU테크는 초기불량 잡고나서 배터리가 다될때까지 탔는데 이지라이드는 이건무슨 한달정도타면 핸들이 흔들리니..
내구성이 좀 의심스럽다 썬라코리아에서 이쁜자전거가 나와서 보고있었는데..이지라이드와 합작이란다..
걸러야겠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이프가 사준 S25 후기 (6) | 2025.04.15 |
---|---|
이지라이드(선라코리아) 3차 A/S 후기 싯포스트 부러짐 (0) | 2025.04.14 |
아쉬운 이지라이드 아이콘 A/S 본사 대응 (0) | 2025.03.25 |
부업으로 배달 비교 쿠팡이츠 vs 배민커넥트 (0) | 2025.03.05 |
이지라이드 아이콘 주행기 (0) | 2024.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