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이마트 화곡역점..또한번의 실망

반응형

"이글의 요지는 하이마트에서 속지마시고 그냥 인터넷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2년전 하이마트에서 분명히 아버지 노트북 구매할때 인터넷보다 3만원가량 비싼데도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이유가 판매자분이 삼성 서비스센터가 멀면 하이마트에서도 접수를 해준다고해서..

 

구매를 했는데 역시나..제습기와 마찬가지로..AS가 안된단다..판매측 말을들은 내가 바보지..


퇴근후에 집에가면 센터가 문을 닫으니..한번 가보자 하는맘으로 노트북을 들고갔는데..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노트북 꺼내보지도 못하고 나왔다 노트북 AS좀 맡기러 왔는데..

 

말이 끝나기도 전에 입구에 직원이 저희는 노트북 AS는 받지 않습니다..라고..

 

"죄송하지만 저희는.."이라고만했어도..기분이 안상했을텐데..아니 그렇게 나와도 기분이 나쁠판에..

 

노트북AS는 직접 가셔야 한다고만..얘기하다니..얼마전 제습기도 AS해준다고 들고오라고 했으면서..

 

하이마트는 팔때 하고 말이 다다르다..앞으로는 정말 안간다 내가 하이마트에서 물건사면 성을간다 진짜..

 

 

아래는 고객센터에 글남겨서 받은 답변이다..그냥 교육 잘시키겠단다 잘시키시던지 맘대로 하세요 전 안갈거니까

======================================================================================

 

안녕하십니까? 유종운 고객님,

하이마트 메일 담당자 김륜아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메일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하이마트에서 구입하신 제품으로 인해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하이마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해당 메이커사의 정품 판정을 거친 상품만을 판매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일이 발생이 되었다니 너무 송구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불쾌하셨을 고객님의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허나 안타깝게도,

 

하이마트에서는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으나 일부 소형제품들만 직접 수리하고 있어 노트북,컴퓨터나 PC주변기기 같은 제품들은 해당 메이커 서비스 센터에서 전담하고 있습니다.

 

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통해 신속한 점검을 받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 삼성전자 : 1566-3515

 

이를 계기로 즉시 상품팀의 책임자에게 알리어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고 시정하겠으며, 각 제조사 상품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더욱 세밀한 상품검사를 시행하도록 요청하겠습니다.

 

또한, 본사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하이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선정에 좀 더 신경 써서 고객님들께 좋은 제품만을 제공 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하이마트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용하시는 과정에 개선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열려 있는 마음으로 고객님을 위해 더 큰 "매우만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