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번째 동일한 부품이 고장났다(핸들 조향안됨..)
이래도 불량이 아니라고..
선심쓰듯이 부품비만 받겠단다..
저기요?..3번째면..인정하시죠..어이가없었지만 수리비 5만원 추가결제..
A/S후 타보니 핸들이 삐뚤어져있고 기어는 1단은 변경이 안되고 7단은 한참뒤에 변경된다..
이건 정상이었는데 더 고장나서 온기분이다.
핸들은 내가 다시 정렬했고 기어는 귀찮아서 걍 타련다..
그런데..A/S완료후 1주일..출근길에 안장이 부러졌다..
작년8월 산지 3개월도 안된 자전거를 A/S할때 대리점에서 자전거를 무슨 비오는데 세워뒀냐고 했던말이 생각났다.
안장을 빼보니..속안이 녹투성이다..
내가 보관 잘못했다고할까 싶어 8년된 옆자전거 안장을 빼봤다..
이제 슬슬 화가 치밀어 오른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야기 모바일 약정 0원 요금제 종료.. (0) | 2025.04.16 |
---|---|
와이프가 사준 S25 후기 (6) | 2025.04.15 |
전기자전거 A/S 비교 AUTech vs 이지라이드(선라코리아) (0) | 2025.04.08 |
아쉬운 이지라이드 아이콘 A/S 본사 대응 (0) | 2025.03.25 |
부업으로 배달 비교 쿠팡이츠 vs 배민커넥트 (0) | 2025.03.05 |